top of page

[가맹중개]

이미지 제공: Jason Goodman

★아이템의 특성에 맞는 좋은 시스템을 장착시킨 후 어떤 브랜드들은

    6개월, 1년 만에 각각 가맹계약을 30건~60건씩 체결하는 성과를

   올리기도 하였고  또 어떤 브랜드들은 한달에 10여개씩 가맹점이

   늘어나게 하는 성과를 올렸습니다.

 

★또 어떤 브랜드들은 직영점 및 가맹점의 매출액이 무려

    30%~70% 씩 증가하는 성과를 올리기도 하였습니다.

    우리도 놀라워 하는 성과였습니다. 

    다음은 귀사의 브랜드 차례일지도 모릅니다!

★ 그러나 기본적인 자금 투자와 전문 인력이 없이는

     큰 성과도 없다는 것이 업계의 현실이기도 합니다. 

★ 적어도 우리는

    초기 프랜차이즈 본사들을 다수 성장시킨 경험이 있습니다. 

   

[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]

회의

 아이디어의 프랜차이즈 사업화 필요한 분 !

■ 프랜차이즈 브랜드 확장이 필요한 가맹본사 !

■ 브랜드의 빠르고 안정적인 성장과 관리가 필요한 가맹본사 !

■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우수 브랜드 지정 목표 가맹본사!

■ 한단계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가맹본사

  -프랜차이즈 경영시스템 6개 분야 핵심 전략 컨설팅

  -10년 연속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심사위원 출신 가맹거래사의 컨설팅 !

 2004 ~ 현재   :  프랜차이즈 브랜드 법무/경영 컨설팅 수행 / 누적 컨설팅 약 700여 건 

• 2012 ~ 현재   :  정부산하기관 용역 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 컨설팅 수행기관 활동

 • 2016 ~ 현재   : 경기경제과학진흥원 프랜차이즈 체계 구축 사업 다수 참여

한국 전통 음식과 술
이미지 제공: Aedrian

함께 한 최근 브랜드의
가맹계약 성과 !

Stationary photo

•K 브랜드  ▷  컨셉트 : 테이크 아웃 한식 브랜드 : 가맹점 확장 3개월간 19개

•A 브랜드  ▷  컨셉트 : 테이크 아웃 한식 브랜드 : 가맹점 확장 6개월간 52개  

•B 브랜드  ▷  컨셉트 : 퓨전 오뎅바 : 가맹점 확장 1년간 34개

•H 브랜드  ▷  컨셉트 : 돼지고기 전문점 : 가맹점 확장 1년간 25개

•B 브랜드  ▷  컨셉트 : 스몰비어+선술집 : 가맹점 확장 1년간 32개

•H 브랜드  ▷  컨셉트 : 라멘전문점 : 가맹점 확장 1년간 54개

•P 브랜드  ▷  컨셉트 : 무인세탁편의점 : 가맹점 확장 2년간 30개

•기타 브랜드  ▷  다양한 업종에서 매년 꾸준히 성장하는 브랜드 다

bottom of page